2009년 8월 26일 수요일

목표다이어리
나는 토익 950점이다.
나는 JLPT 1급이다.
나는 2010수능 495점이다.
나는 변호사이고 헌법, 민형법 전문가이다.
나는 피아노로 캐논울 연주한다.
나는 말과 행동을 통제한다.
나는 관악산 기슭의 저택에 살고있다.
나는 서울대 경영학과에서 경영수업을 듣는다.
나는 논리력이 뛰어나다.
나는 정석을 꿰고, 대학 미적분학, 기하학, 통계학, 대수학, 정수론, 확률론에 정통하다.
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통제한다.
나는 소나타를 몬다.
나는 테니스를 현균이만큼 친다.
나는 현우같이 외국어 공부를 매일즐긴다.
나는 영어 일어, 한어, 러어, 스어, 불어로 프리토킹한다.
나는 한국외대통번역대학원에서 영일을 전공한다.
나는 철인3종 경기를 완주했다.
나는 역도가 뛰어나다.
나는 몸짱이다.
나는 다재다능하다.
나는 베풀며 산다. 대한적십자사 수상안전강사로 활동중이고 적십자회비를 낸다.
나는 모든 것은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사실을 전적으로 경험한다.
나는 흥겹게 드럼연주 한다.
나는 독서광이다. 시대의 흐름을 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