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7일 목요일

목표다이어리
나는 토익 990점이다.
나는 JLPT 1급이다.
나는 서울 경영대에서 경영수업을 듣는다.
나는 독서광이다. 다독, 속독한다.
나는 영어, 일어, 한어, 러어, 스어, 불어로 프리토킹한다.
나는 정보를 스펀지처럼 빨아들인다. 속독과 외국어능력 덕분이다.
나는 피아노로 캐논을 연주한다.
나는 박자와 음에 대한 감각이 좋다. 즉흥적으로 드럼연주한다.
나는 테니스를 현균이만큼 친다.
나는 유도를 잘한다.
나는 관악산 기슭의 저택에 산다.
나는 그랜져를 몬다.
나는 절제력이 뛰어나다.
나는 집중력이 뛰어나다.
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
나는 베풀며 산다. 대한적십자사 안전강사로 봉사활동 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