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7일 월요일

목표다이어리
(목표반복해서매일적기)
나는 토익 990점이다.
나는 일어능력시험 1급이다.
나는 수능 500점이다.
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통제한다.
나는 말과 행동을 통제한다.
나는 사람을 움직인다.
나는 서울대경영학과CEO경영수업중이다.
나는 통번역대학원에서 영일 통번역 수업중이다.
나는 변호사로 헌법/민형법 전문가이다.
나는 관악구 관악산 기슭에 저택이 있다.
나는 소나타를 운전한다.
나는 피아노로 캐논을 연주한다.
나는 드럼반주를 한다.
나는 거제도에서 개최되는 철인3종경기에 3회째 참가중이다.
나는 몸짱이다.
나는 테니스를 잘 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