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8일 금요일

나는 고위급 인사다.
나는 너그러운 인물이다.
나는 토익 990점이다.
나는 JLPT 1급이다.
나는 서울 경영대 경영수업을 듣고 있다.
나는 절제적이 뛰어나다.
나는 집중력이 뛰어나다.
나는 대학수학에 정통하다.
나는 독사광이다. 속독하고 다독한다.
나는 관악산 기슭에 저택이 있다.
나는 그랜저를 몬다.
나는 정보흡수력이 뛰어나다.
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한다.
나는 영어, 일어, 한어, 러어, 스어, 불어 프리토킹이 가능하다.
나는 몸짱이다.
나는 테니스에 능하다.
나는 철인3종경기에 수년간 참석중이다.
나는 수영에 능하다.
나는 피아노로 캐논반주 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