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20일 목요일

나는 토익 990이다..
나는 JLPT 1급이다.
나는 2010년 수능 495점이다.
나는 서울대 경영학과 CEO수업을 듣고 있다.
나는 통번역대학원에서 영일을 전공한다.
나는 변호사로서 헌법, 민형법 전문가이다.
나는 매일 책을 읽고 속독 및 다독한다.
나는 테니스와 수영을 잘 한다.
나는 몸짱이다.
나는 먹는 음식을 조절하고 튼튼하고 건강한 육체를 지녔다.
나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통제한다.
나는 일을 신속하게 처리한다.
나는 말과 행동을 통제한다.
나는 사람을 움직이고 다룰 줄 안다..
나는 관악산 기슭에 저택이 있다.
나는 소나타를 몬다.
나는 피아노로 캐논을 연주한다.
나는 선현우 같이 매일 외국어를 익히고 외국어에 빠져있다.
나는 영어, 일어, 한어, 러시아어, 프렌취, 에스파뇰, 아라빅을 모국어 수준으로 한다.
나는 최고의 여성과 결혼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