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30일 수요일

- 43 house
아파트보다는 단독주택으로 서울 중심에서 가까운 곳에 - 서점과 도서관이 가깝고 내 학교와 가깝고(서울대, 연세대) 직장과 가깝고 체육시살이 가까운 곳에 집이 있으면 정말 좋겠다. 일단 내가 묵을 곳이 있으니 서울에 터전을 잡고 살기에는 문제가 없지 않은가. 종로에서 인왕산 오르는 기슭을 내려다보며 저 쯤에 내가살 좋은 집 하나 그려본다. 또 저멀리 관악산 기슭에도..
그런 집 하나 지을려면 땅값과 건축비 포함 십여억은 있어야 할 터인데 아직 재정이 부족하다. 일년 단판승부다. 공부에 최대한 집중.
* 외국어
- 영어 토익900 : 매달시험
- 일어 JLPT1급 : 3회시험
- (한어 HSK) :
* 컴퓨터
- 웹프로그래밍 : HTML, CSS, JAVAscript 내 홈피 만들기
- C#, JAVA
- autoCAD, photoshop
- 데이터베이스
- 리눅스
* 체력단련
- 수영, 헬쓰
* 끼
- 피아노, 테니스

나는 연구하는 일을 하고 싶다.
나는 창조적인 일을 하고 싶다. 골몰히 연구해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일을 하고 싶다.
일년 단판 승부!
목표를 좀 더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리스트를 만들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