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9일 토요일

- 43 Who am I
내가 현재 생각하고 있는 관심사 중의 하나가 직업이다.
내가 가장 잘 해낼 수 있고 적성에 맞는 것은?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 무엇을 해야하나?
준비하는 과정은?
무엇이 나에게 성취감을 주겠나.

- 나는 부가가치가 큰 일, 뭔가를 창출해내는 일을 하고싶다. 내가 가진 지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해 내는 일을 잘할 수 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
- 하나에 파고들고 연구하는 것을 잘할 수 있다.
- 공부하고 있는 것을 연결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싶다. 공부하면서 덤으로 수익까지 얻음. 외국어와 컴퓨터 프로그래밍,
- 컴퓨터 프로그래밍
- 영어, 일어, 한어, 스어, 러어, 불어

- 컴퓨터 공학과에 들어가서 지식연마.

댓글 없음:

댓글 쓰기